<순천>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관 구축
<순천>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관 구축
  • 백승호 기자
  • 승인 2011.01.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박람회 홍보관 구축을 위한 착수보고회 7일

2013년에 열리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홍보관이 순천만자연생태관에 들어선다.

순천시는 정원박람회의 미래 비젼을 알리고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홍보관 구축에 대한 착수보고회를 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사업수행자로 선정된 (주)엘시스컨소시엄으로부터 홍보관 콘텐츠 구축, 전시방법 등에 대한 보고회를 갖고 논의를 하게 된다.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관은 3억8000만원을 들여 순천만자연생태관 공예공방(다목적실) 162㎡을 리모델링하여 설치하게 되며, 올해 3월까지 홍보관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홍보관은 정원박람회를 미리 볼 수 있는 가상체험관, 박람회 비젼을 제시하는 전시관,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 영상실로 구성되며, 특히 실감나는 정원박람회장 표현을 위해 3D VR영상을 도입하여 넓은 정원박람회장의 현장감을 느낄수 있도록 구축한다.

또한, 애니메이션, 미로찾기, 연상퀴즈 등 디지털 체험 콘텐츠를 가미하여 재미있고 흥미를 유발하는 홍보관으로 꾸밀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IT기술을 활용한 홍보기법을 통해 최첨단 유비쿼터스 박람회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국내.외 방문객에게 새로운 정원문화 소개와 박람회에 대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