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석 전 시장, “선거 전혀 생각 않아”
김충석 전 시장, “선거 전혀 생각 않아”
  • 정송호 기자
  • 승인 2010.02.02 18: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민선4기 박람회 준비관련 기자회견서 밝혀
“민주당 경선 참여 않는다” 출마 여운 남기기도
▲ 2일 여수시청 브리핑룸에서 김충석 전 시장이 민선4기 오현섭 시장의 박람회준비에 대한 미숙을 지적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김충석 전 시장이 오는 6.2지방선거에서 시장출마에 대해 “선거 전혀 생각하지 않고 있다”며 시장 출마설을 일축했다.

김 전 시장은 2일 오후 2시께 여수시청 브리핑룸에서 박람회 현안 사업 부진과 관련한 현 오현섭 시장의 행정에 대해 비판 기자회견장에서 이 같이 밝혔다.

김 전 시장은 “선거철이 다가오면서 자신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는 이야기들이 지역에서 회자 되고 있다”며 “여러 진영에서 자신을 만나자고 요청을 해왔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금까지 어떤 사람들도 만난 적이 없다”며 “출마자들이 자신을 선거에 이용하지 말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그는 기자회견 말미에 선거 출마여부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밝힐 것에 대한 잦은 질문에 대해 “여수는 더 이상 민주당 시장으로 안 된다”며 “민주당 시장경선에는 참여하지 않겠다”고 입장을 밝혀 출마에 대한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김 전 시장은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민선4기 현 오현섭 시장의 박람회 준비에 대해도 “황금보다 귀한 4년을 거구로 달렸다”고 쓴 소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그는 민선3기 때 기틀을 마련해 놓은 사업들을 열거하며 “민선 4기 때 행정 미숙으로 진행 되지 못한 사업들에 대해서는 현 시장과 지역출신 4명의 국회의원들, 조직위원회가 책임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김 전 시장은 허술한 박람회 준비에 대해 “시장, 조직위원회 책임자 등과 공개토론 할 것”을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재운 2010-02-08 16:32:07
힘없는 민선3기 시장께서 걱정하는것이 시민들의 피부로 와닫는 기분이다 잘못된부분이 있다면 독선하지 말고 지역발전에 일하고 있는분들의 의견들을 수렴하여 정리하면 꺼구로 간다는 견해는 없어 질거라고 봅니다. 전시장 께서는 여수에서 누구보다더 도시발전에 연구한 자랑 할 수 있는 여수시민 대표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적으로 두지말고 여수시를 위해서 서로 고민하고 함께 토론을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