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홍보 문자 누가 더 잘 날릴까
박람회 홍보 문자 누가 더 잘 날릴까
  • 남해안신문
  • 승인 2009.05.2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 31일 문자메시지 보내기 경연대회 개최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를 위한 휴대폰 문자메시지는 누가 더 잘 날릴까’

2012여수세계박람회 여수시준비위원회는 제38회 전국소년체전 기간인 오는 30일과 31일 여수 진남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2012여수세박 홍보 휴대폰 문자메시지 보내기 경연대회’를 갖는다.

초중고생과 일반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대회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한다.

경연종목은 ‘아름다운 응원메시지 보내기’, ‘휴대폰 문자메시지 빨리 보내기’, ‘휴대폰 컬러메일 답장 빨리 받기’ 등 세종목이다.

경연방식의 경우 ‘아름다운 응원메시지 보내기’는 지정된 전화번호에 박람회 관련 응원구호나 표어 형식 등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메시지를 보낸 것을 심사 평가한다.

‘휴대폰 문자메시지 빨리 보내기’는 80바이트 이내의 지정 홍보문안을 지정된 전화번호에 보내 도착순서에 의해 순위를 결정한다.

‘휴대폰 컬러메일 답장 빨리 받기’는 200바이트 이내의 지정 홍보문안을 참가자가 알고 있는 사람에게 보낸 후 답장이 도착한 순서에 따라 순위를 결정한다.

시상은 경연 종목별로 하며 아름다운 응원메시지 보내기는 우수상 5명을 선정해 용량이 4기가인 USB를 지급한다.

문자메시지 빨리 보내기와 컬러메일 답장 빨리 받기는 1위 최신형 MP3 플레이어, 2위는 자전거, 3위(2명)는 용량이 4기가인 USB를 각각 지급한다.
이날 부대행사로 댄스팀 공연과 OX퀴즈게임, 즉석 레크게임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