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승용 의원 "강력한 전남도당 만들 것"
주승용 의원 "강력한 전남도당 만들 것"
  • 박태환 기자
  • 승인 2008.07.01 20:4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대의원대회서 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 선임
▲ 주승용 국회의원이 통합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으로 1일 선임됐다.
통합민주당이 1일 광주 서구 빛고을체육관에서 전남도당 대의원대회를 갖고 신임 도당위원장에 주승용 의원을 선임했다.

신임 주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와 전남의 발전, 그리고 통합민주당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 위원장은 "미국산 쇠고기 수입 장관고시를 무효화하고 가축전염병을 개정해 국민건강을 지켜내도록 노력하겠다"며 "통합민주당의 변화와 발전에 앞장서기 위해 좀 더 강력한 전남도당을 만들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이명박 정부 들어 나주 혁신도시, 영암해남기업도시, 무안기업도시, 광양항 개발, 여수세계박람회 등 상당수 사업들을 축소 또는 지연시키려 한다"며 "앞으로 국회와 전남도 사이의 유기적 협조체제를 강화하고 도내 시장.군수, 전남도의회, 시.군의회와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갖는 등 전남도와 전남도당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도당대회에는 손학규. 박상천 공동대표를 비롯한 국회의원과 박준영 전남도지사, 기초단체장, 지방의원, 정대철.정세균.추미애 당 대표 후보, 최고위원 후보 9명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영후 2009-01-12 17:14:19
이강래, 노영민, 박기춘, 박영선, 양승조, 우윤근, 전병헌, 주승용, 최규식 의원 등 9명이다. 이들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가족과 친목여행을 떠났던 사람에게 무엇을 바라는가? 의원직 사퇴하라!!!

배영후 2009-01-12 14:22:40
여수시 민주당의원 주승용은 즉각 사퇴하라!! 대국민 사과와 여수시민들께 백배사죄하고 의원직 사퇴하기 바란다. 지난 국회의정활동은 이해하려고 했다. 그렇게 했으면 잠시 휴지기에 민생현안과 산재된 법안을 검토하고 여당과 논리와 법리적으로 논쟁하고 직권상정을 막을 방도를 찾아야 하는 것 아니가? 그런데.. 달러들고 해외여행이나 다녀오냐? 이런 개~~ 창피하고 부끄럽다. 전남도당위원장도 그만 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