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여수특산물, 서울 점령
청정여수특산물, 서울 점령
  • 남해안신문
  • 승인 2007.11.3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일부터 7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서 판촉
▲ 청정지역 여수의 특산물이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서울 사람들의 입 맛을 공략한다. 사진은 여수 대표특산물인 돌산갓김치.
청정지역 여수의 농수산특산물이 서울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30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서울 강동구 현대백화점 천호점 식품관에서 ‘여수시 농수산특산물 서울 판촉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여수지역에서 생산, 가공되는 청정 농수산물의 우수성 홍보 및 판로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12개업체 50여개 품목이 전시, 판매된다.

수산물로는 생굴과 새고막, 전복, 개조개, 선어류, 건홍합, 조미건포류, 어묵, 젓갈류, 간장활전복 등이, 농산물로는 돌산갓김치, 돌산고들빼기김치, 유자차, 매실장아찌, 매실농축액 등이 판매된다.

특히 여수시 대표 브랜드인 ‘여수 알싸한 돌산갓김치’ 담그기 체험 행사 및 굴, 새고막 시식 등 이벤트도 함께 열려 서울시민들의 입과 눈, 코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여수시 수산경영과 관계자는 “여수시 농수산 특산물의 판촉행사 기간이 현대백화점 사은행사 기간과 겹쳐 많은 판매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행사와 관련 벌써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에 사는 향우들에게 행사소식을 전하고 이를 널리 알려 풍성한 판촉전이 되도록 홍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