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석유, 산업안전부문 노동부장관상 수상
삼남석유, 산업안전부문 노동부장관상 수상
  • 박태환 기자
  • 승인 2007.07.05 16: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피로예방매트설치, 사무환경개선 등 높은 평가 받아
▲ 삼남석유화학이 노동부가 주최하고,국산업안전공단이 주관하는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운영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대상인 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
7월 산업안전 강조의 달을 맞아 지난 2일 노동부가 주최하고, 국산업안전공단이 주관하는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운영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삼남석유화학㈜이 대상인 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이 대회는 산업안전보건위원회에 관한 노.사의 관심을 제고하고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전국 사업장에 전파로 자율안전관리기반 조성을 목적으로1차 서류 심사와 2차 현장 심사를 거쳐 대기업 4개 사업장,중소기업 4개 사업장이 최종 선정되어 발표대회를 가졌다.

삼남석유화학은 ▲청력보호프로그램운영 ▲실험실 작업환경개선 ▲근골격계질환예방을 위한 피로예방매트설치 ▲실내조도 등 사무환경개선 등 노사협력적안전보건 활동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삼남석유화학은 1988년 회사 설립 이후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내실 있게 운영 하여 각종 재해 예방 활동을 실시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 5월에는 무재해 10배를 달성하기도 했다.

산업안전보건위원회는 사업장에서 근로자와 사용자 동수로 구성, 근로자의 안전 이나 건강장해 예방 등 산업안전보건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함께 심의 의결하는 기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형신 2007-07-06 09:36:17
여서동에 환경도서관, 운송차량에 여수관광 사진... 역시나 삼남석유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