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당비 대납·재건축 비리 관련자 ‘줄줄이’ 소환
민주당 당비 대납·재건축 비리 관련자 ‘줄줄이’ 소환
  • 정송호 기자
  • 승인 2006.03.10 17:5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보> 민주당 여수시장 경선 출마예정자의 당비 대납 및 재건축 비리에 대한 경찰 수사가 확대되면서 관련자들이 줄줄이 소환되고 있다.

특히 지난주 N모씨, J모씨 등에 대해 민주당 입당원서를 받는 과정과 당비대납에 대한 수사가 이뤄졌으며 다음 주인 13일 이후부터 민주당 여수시장 경선 출마예정자 A씨의 최측근들이 전남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소환될 예정이다.

10일 전남지방청 광수대에 따르면 지난 주 부터 여수시장 경선 출마예정자 A씨의 진성당원 모집 과정에서 당비를 대납했다는 정황을 잡고 측근인 N씨의 집과 사무실 등 3곳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였다.

또 사건과 관련해 N모씨를 3차례 소환 조사했고 또 다른 J씨 등도 소환돼 혐의점에 대한 강도 깊은 수사가 진행됐다.

경찰 관계자는 “다음 주 중 추가 관련자들 4명을 불러 수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며“이달 말까지 한정된 범위에 들어 있는 인사들에 대한 심도 깊은 수사를 진행해야 사건의 결과를 알 수 있을 것이다”며 고 말했다.

이에 따라 지역정가는 재건축 비리와 선거법 위반에 대한 경찰수사가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고 있음에 따라 그 파장과 여파가 어느 선 까지 미칠지에 대한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수지기 2006-03-11 23:09:20
민주당 당비 대납.! 재건축 비리! 정말 여수시장 선거에 투명성이 없어지네요.!

믿을 수 있는 여수를 만들수 있는 사람이 됬으면 하네요.! 여수시정에 관련된 내용

또한 너무 많은 사건과 사고가 터지는걸로 봐서. 여수시정도 정말 아쉽네요.!

새해 2006년 5.31 여수에 정말 깨끗하고 믿음직하고 행정에 밝은 분이 되셨으면 하

네요..!! 새여수 신문이 여수의 구석구석 이번 선거에 잘못된점을 여수시민들에게

거짓없이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오동도 2006-03-11 02:20:44
재건축비라라고 하면 여수시정에 관계되는 인물인가요.
여수시민을 위하여 정직한 인품과 도덕성이 요구되는 이 투명한 사회에 도데체 누군가요.
남해안신문 기자님은 우리 여수시민을 위하여 민주당 여수시장 후보중에 그런 파렴치한 인물이 누군지 정확히 밣히시고 비라라고 하면 요즘 여수시장 후보군이 10여명이다고 하는데 혹시 민주당 지지도가 많이 올라가니까 의도적인 부분이 아닌가요.
시장경선에 있어 조금이라도 시민의 정확한 판단과 냉철함이 요구되는 시민의식으로 올바른 선택을 할수 있도록 정확한 사실관계에 의하여 시민의 발이되어 주세요.
여수신문에는 전혀 그러한 기사도 없고 ~~~~~~~~~~~~~~~~```````````
속보라고 하였는데요.
담에는 특보가 나오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