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항여수를 소재로한 TV드라마(선택) 제작 방영
미항여수를 소재로한 TV드라마(선택) 제작 방영
  • 남해안신문
  • 승인 2004.07.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14일(수)부터 돌산공원 등에서 촬영, 8월 2일부터 방영-

미항여수를 소재로 한 TV드라마가 제작 방영된다.

여수시는 "지난해 7월 TV드라마 제작사인 (주)지엔과 협정을 체결하여, 그동안 시나리오 작업 및 촬영장소 선정 등 TV드라마 방영을 위한 작업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에 촬영 제작하여 방영할 프로는 SBS 아침드라마로 오는 8월2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아침 8시30분부터 9시까지(30분간) 방영된다.

본 드라마는 “선택” 이라는 제명아래, 심혜진, 김상중, 이종원, 이유진, 강부자, 선우용녀 등 호화배역이 출연한 가운데 가족과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시민의 모습과 함께, 해양관광도시로서 '세계로 웅비하는 미항 여수' 건설을 위한 하나된 시민의 결집된 의지가 국 · 내외 시청자들에게 전해지게 된다.

그동안 여수시는 드라마 소품전시장(드라마 오픈세트)을 돌산공원내에 건립하여, 이 소품전시장을 중심으로, 돌산대교, 시청, 성두해안로 등 우리지역의 명소에서 드라마 촬영이 예정되어 있으며, 7월1일 SBS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시작된 가운데 7월14일부터는 돌산공원 등지에서 여수지역 촬영에 들어간다.

시는 특히, "여수지역을 소재로 하여 우리지역에서 촬영되어 진 SBS아침드라마가 오는 8월2일부터 방영되게 되므로 많은 시민이 시청하여 주시기를 바라고 있으며, 또한 전국의 시청자가 드라마를 통하여 미항여수의 아름다운 모습과 세계로 웅비하는 여수시의 이미지를 느끼게 되어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여수를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